반응형

2020/11 3

증시점검, 엔씨소프트(036570) 앞으로의 추이는!?

국내 증시는 치솟는데, 내 주식은 맨날 제자리!? 오늘은 엔씨소프트(036570)의 주가점검을 해보고자 한다. 현재 엔씨소프트(036570)은 많은 호재를 가지고 있는 상태이지만, 국내/해외 증시에 호응하지 않고, 제자리에 머물고 있다. 먼저 그 호재의 재료들을 먼저 알아보자. 1) 재무제표 매출액 당해 47.10% 증가 누계58.89% 증가. 영업이익 당해 68.85% 증가 누계 97.75% 증가 당기순이익 당해 34.26% 증가 누계 65.93% 증가 '매출액의 규모 또한 당기 585,170(단위:백만)으로 2조 클럽의 매출을 눈 앞에 두고 있으며, 주위의 소식통으로 들어 봤을때 리니지m/리니지2m의 경우 매주 멈추지 않고, 1인당 40만원씩 구매할 수 밖에 없는 획기적인 패키지가 나오는 상황으로 매..

취업대란! 돈벌기 힘드시죠? 재택근무하며 돈 벌 수 있는 꿀팁!

하... 요즘 돈벌기 너무 힘든 것 같애요. 안그래도 어려운 실정에 코로나까지.. 간신히 아르바이트 자리구했다는 친구를 봐도 그렇게 딱히 좋은 해답이라고 생각도 안되는거 공감하시죠? 어렵게 회사에 취업했지만, 사실상 월급쟁이로는 지금의 시대를 이겨내기는 너무 어려운 것 같애요. 그래서 본업과 부업 중에 선택할 수 있는 마케팅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물론 재택근무도 가능하구요) 이름하여, 개인 마케팅 사업!! 저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은 노력한 만큼 월급을 받지 못하고 있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회사를 다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을 대충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래도 열심히 하지만 위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일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돈에 대한 욕심은 많고, 투잡이나 새로운 일을 찾..

교육(Education) 2020.11.29

영업하기 가장 쉬운 상대는 영업사원이 아닐까?

일반적으로 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영업에 대한 노하우와 방법을 알기에... 일반적인 영업을 무시하거나, 잘 넘기는 편일텐데요. 처음에는 영업같다는 느낌이 들었을 때, 정확하게 파악하고 무시 또는 경계를 하게 됩니다. '흥~ 뻔한 얘기들을... 무슨 얘기를 해도 나는 절대 넘어가지 않을꺼야.' 라고 하지만 4~5분 이상 듣고 있는 경우에는 나도 모르게 몰입하고 있습니다. 어디에서부터 경계를 무너뜨린 걸까요? 남의 얘기에 잘 귀를 기울이지 않는 확고한 영업맨이 아니고서는 '어떻게 하면 더 영업의 성과를 올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뻔한 광고로 설득을 이어갔다면 3분도 이어지지 못했겠지만, 영업사원의 영업에 도움이 되는 부분으로 연관짓는다면 어떨까요? 영업사원은 그 얘기를 ..

교육(Education) 2020.11.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