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포토샵/일러스트/쿽/인디자인/페이지메이커)컴퓨터학원<방배,잠실,선릉,삼성,양재,분당,성남,역삼,강남,도곡,이수>

성실한 김기자 2013. 12. 31. 11:47
반응형

모두가 기다렸던 2014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 그래픽스운용기능사는 디자인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다들 필수로 생각하는 그래픽자격증 입니다. 그래픽스운용기능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2014년도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시험일정을 구해서 포스팅 해놓습니다.

 

2014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을 준비만 계획하고 있으신분들은 아래로 문의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준비를 다 마치신분이라면 아래의 연락처는 패스하고 바로 2014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일정으로 휠을 내려볼가요!?


2014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시험일정(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포토샵일러스트학원/자격증학원)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시험은 "포토샵,일러스트"를 기본으로 하여, (맥:쿽/ pc:인디자인,페이지메이커) 등의 툴을 활용하여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필기는 어느정도 준비가 필요하지만 그렇게 어렵진 않으니 독학도 가능하실 겁니다!

하지만! 실기라면 독학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어려움을 가질 수 있는 부분이며, 학원수강을 통하여 실기는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2014년도 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시험 대비반 수강일정은

2월15일 15:00 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정원은 포스팅하는 12/31일 시험으로 70%이상이 모집된 상태니 서둘러서 준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

그 외에... 모스 컴활 GTQ포토샵 GTQ일러스트 등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학원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