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건축자격증 어디까지 알고있니?

성실한 김기자 2017. 3. 9. 17:00
반응형

대전건축자격증 어디까지 알고있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건축자격증을 알려드릴까 해요


바로 실내건축자격증 인데요! 건축분야에서


건축비용에 따른 허가권을 얻으려면


이 실내건축 자격증을 따야 한다고해요


대전 유일하게 학원이 하나 있다고 하네요!



빈종이로 시작해서 건축의 도면을 그리고


스케치 한다음 컬러링 까지


익히실수 있다고 합니다.


컬러링까지 하는게 시험내용이고


컬러링까지 해야 점수가 나온다고


하네요 보통 배우시는데


대전건축자,격증학원은


실내건축이 3개월정도 준비하실수 있다고해요!



또한 캐드관련해서는 전산응용건축자격증이 있는데


캐드를 전반적으로 잘 다루는지


도면은 잘 그렸는지 평가하는


시험이라고 해요!


ATC자격증도 캐드관련해서


수업이 대전건축,자격증 학원에서 진행중이라구 하네여 ㅎㅎ



대전.건축자격증학원의 강사님들은 모두


인테리어 관련 전직을 하셨기 때문에


수업의 질적으로 봤을때


매우 높다고 평가 됬다고 합니다.



대전건/축자격증 학.원의 1:1 멘토링 제도로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과정을 정확히 진단, 안내받아


공부를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인테리어, 건축, 기계, 제품의 전반적인


나에게 필요한 과목을 들을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아요!



또한 국비로 수업을 지원도 해준다 하니


대전건축,자격증학원에서 많은


분들이 지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제가 밑에 사진하나 남겨드릴께요


아래 사진 클릭해서 궁금하신내용


보시면 될거 같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