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년전산세무회계자격증시험일정]전산세무회계 자격증과 세법을 위한 공부방법(강남/분당/성남/역삼/양재/도곡/잠실/선릉/이수/사당)

성실한 김기자 2014. 1. 1. 22:03
반응형

2014년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일정과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시간과 평가범위 그리고 응시료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2014년 전산세무회계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준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교육실장 김준희입니다.
2014년은 회계와 세법을 준비하면서 자격증까지 준비를 하고 계신다면 아래의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이번 2014년 전산세무회계 수업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도 정리해뒀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전산세무회계와 세무회계 기업회계의 시험일정입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2014년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일정<방배,강남,역삼,분당,성남,방배,도곡,양재,사당,이수,교대,잠실>


올해 2014년 첫시험을 준비하는 부분에 있어서 대부분 간과하실 수 있으시겠지만, 2014년 첫 시험에는 개정된 세법으로 진행을 하게 되는 부분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독학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개정법이 아닌 기존2013년 세법을 공부하여 응시를 하다보니 바뀐 부분에 대해서 미쳐 파악하지 못하고 놓치는 부분이 있으실겁니다.


강남에 위치한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전문강사님을 선두로 하여, 1월에 전산회계수업! 2월에 전산세무 수업... 3월에는
학원자체 적으로 바뀐 세법을 무료로 보강해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준비해주는 곳도 없지않을가요???


아래의 이미지는 시험시간과 시험종목에 대한 부분입니다.



(2014년 강남전산세무회계자격증학원(방배/사당/성남/양재/분당/선릉/잠실/삼성/도곡/역삼/교대)


이후 궁금한 부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제가 직접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산세무회계과정 외에 학원에서 진행하는 과정안내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이미지를 통하여 학원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자세한 커리큘럼과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