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년GTQ시험일정]GTQ포토샵,GTQ일러스트 컴퓨터학원(방배,강남,서초,분당,성남,양재,대치,도곡,잠실,삼성,사당,선릉)

성실한 김기자 2013. 12. 31. 11:22
반응형

2014년 GTQ(포토샵,일러스트,플래시)시험일정 정보. 2014년 GTQ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GTQ자격증 시험일정을 포스팅 해드립니다. 물론 GTQ자격증을 취득하기에 도움이 되는 포토샵,일러스트학원을 추천드립니다.
(방배,강남,서초,분당,성남,양재,대치,도곡,잠실,삼성,사당,선릉)지역이라면 강남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추천입니다!

 

아래는 2014년 GTQ포토샵과정 일정 입니다. 2014년의 첫시험은 오늘까지가 접수 마감이고, 1월25일로 해서 첫시험이 실시됩니다!
물론, 지금 준비하지 못하신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준비해서 2월로 준비하는 방법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GTQ포토샵과정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2개월정도만 수강하면 어렵지 않게 취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2014 GTQ일러스트 시험 일정입니다.공인이 되지 못한만큼 아직까지는 시험일정이 고르지는 못합니다.
GTQ일러스트까지 취득해두면 이력서에 포함되는 부분도 있겠지만, 조금 더 업그래이드된 그래픽스운용기능사를 준비하거나
웹디자인기능사. 시각디자인기능사 등의 다양한 자격증을 준비하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밖의 일정과 포토샵,일러스트 과정 외의 상세한 과정안내를 희망하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통하여
학원홈페이지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2014년 GTQ포토샵,일러스트 자격증을 준비해 봅시다.GTQ포토샵,GTQ일러스트<분당,성남,양재,강남,서초,교대,선릉,잠실,역삼,방배>

그밖의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