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포토샵,일러스트,마야,캐드,라이노,시네마4d,모스,컴활,맥스,에프터이펙트,모션그래픽,웹디자인,편집디자인(방배,양재,분당,성남,강남,도곡,잠실,선릉,교대,건대,역삼)

성실한 김기자 2013. 12. 30. 22:27
반응형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겨울방학 할인이벤트 안내. 최대 40% 포토샵,일러스트,마야,캐드,라이노,시네마4d,모스,컴활,맥스,에프터이펙트,모션그래픽,인테리어,편집디자인,웹디자인을 희망하는 분들을 위하여 포스팅을 드립니다.방배,양재,분당,성남,강남,도곡,잠실,선릉,교대,건대,역삼에서 가장 가깝고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이 있습니다.


(마야,캐드,라이노,시네마4d,모스,컴활,맥스,포토샵,일러스트,에프터이펙트,모션그래픽,인테리어,편집디자인,웹디자인)전문학원


발빠르게 1,2월의 수강계획을 준비하고, 수강을 진행중인 수강생분들이 계시지만 바빠서 미처 준비를 하지못한 분들도 계시고, 아직도 많은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종료가 된 수업들도 있지만, 계속 추가적인 개강을 통하여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배우고자 하는 분들께 수강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매번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계획하시는 만큼, 이번 2014년을 앞둔 방학기간은 보람차고 효율적인 방학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방학특강 할인이벤트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디자인,북디자인,패키지디자인,인디자인,그래픽스운용기능사,웹모션,시네마4d,에프터이펙트,마야,vfx,3d,캘리그라피,포트폴리오

 

)


저렴한 수강료를 위주로하는 학원이 아닌 교육수준을 1번으로 진행하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입니다. 교육수준만을 고집하는 학원에서 수강료할인이벤트까지 하고 있다는건 좋은 기회가 아닐가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수강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아래의 연락처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제가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