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남웹디자인학원]웹디자인강좌/웹디자인포트폴리오/웹디자인커리큘럼/홈페이지&쇼핑몰만들기(방배,역삼,분당,성남,잠실,사당,이수,양재,대치,도곡)

성실한 김기자 2013. 12. 28. 11:58
반응형

강남웹디자인학원에서 진행하는 웹디자인강좌의 수강료와 포트폴리오를 위한 커리큘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강남이라고 해서 꼭 강남이기보다 "분당,성남,방배,역삼,대치,도곡,이수,양재,잠실,삼성,사당"쪽에서도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 강남웹디자인학원을 찾는쪽입니다.


홈페이지구축이나 쇼핑몰창업준비. 그리고 웹디자이너가 되기 위하여 강남웹디자인학원을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참고 설명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남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웹디자인과정의 졸업생작품들]
*학생작품을 클릭하면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는 학원홈페이지로 이동하게됩니다.*

(웹디자인학원 수강료/시간표/ 위치조회/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그럼.. 이제 웹디자인 커리큘럼에 대한 진행과정과 과정에 대한 설명을 나열해 드리겠습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웹디자인커리큘럼}



(강남,방배,잠실,분당,성남,이수,대방,대치,양재,사당,대치,도곡)웹디자인학원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웹디자인과정을 배우기 위한 커리큘럼 제1장!
.
.
포토샵(1~2개월)학원과정

포토샵은 모든 디자인의 기초과정으로 이미지를 편집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웹페이지에서 보여지게 될 이미지와 배경들을 작업할 때 사용되는 가장 기초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1개월 - 전혀모르는 기초부터 시작하여 전반적인 기능들을 마스터하게 됩니다.)
(포토샵2개월 - 스킬업 과정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이해하고 있는 학생들의 표현력과 발상력을 올려주는 수업입니다)

일러스트(1~2개월)학원과정

일러스트는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로고와 명함, 아이콘 등으로 포토샵만큼 필수적으로 활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러스트를 통해 만들어지는 아이콘과 메뉴바 등은 웹디자인에서 나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내게 될 것입니다.
(일러스트2개월 - 스킬업 과정으로 일러스트 툴을 마친 학생들이 실무에서 만들어낼 복잡한 과정까지 만들어보는 과정입니다)

HTML / FLASH(1~2개월) 학원과정

HTML과정은 이미지와 플래시 및 텍스트(글자) 등을 조합하여, 웹페이지 상에 정렬 및 기능을 부여하는 부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래시는 흔히 보는 배너광고나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등을 나타내게 되는 기능입니다.

* 현 시점에 테블렛PC 와 스마트폰에서 FLASH가 구현되지 않는 부분에서
HTML5로 진행할 지 FLASH를 진행할 지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에 정답은 없습니다. 아직도 플래시를 많이 활용하고 있고, 다양한 구현을 해 낼 수 있기 때문에,
웹페이지 스타일에 따라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HTML 1개월 과정 - 기본적인 HTML을 드림위버 프로그램을 통하여 활용하고, 명령어들을 이해하고 만들어보는 과정
HTML 2개월 과정(웹퍼블리시) - 기본적인 코딩을 이해한 상태에서 웹표준화 작업의 기술을 습득하게 되고, 하드코딩(프로그램 도움없이 손으로 직접 소스작업을 하는 코딩과정)의 작업이 가능하게 됩니다.

FLASH 1개월 과정 - 전혀 모르는 기본부터 시작하여 플래시에 대한 이해와 툴에 대한 활용을 배우고 플래시를 만들어보게 됩니다.
FLASH 2개월 과정 - 배운 플래시 과정을 활용하여, 만들어낸 플래시를 제어하는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마우스를 플래시에 다가갔을때 설정해놓은 방법대로 움직이게 됩니다 = 웹페이지에 마우스를 다가갔을때 하단 메뉴가 나오는 원리>



웹포트폴리오 학원과정

단순히 홈페이지를 만들어내는 수업이 아니라, 창의력 훈련과 기획부터 디자이너로서 필요한 과정까지 수업을 통해서 습득하게 되고,
최종적으로는 나의 생각과 나의 색깔이 묻어난 개인의 홈페이지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직접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교육실장 김준희입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학원홈페이지로 이동하게됩니다.


(강남,방배,분당,성남,역삼,양재,도곡,이수,대치,사당)웹디자인학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