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포스팅은 김기자의 피부관리를 위해 직접 구매하여 이용해 본 솔직 후기로 장점은 장점대로 칭찬하고, 단점은 최대한 유~하게 표현하였습니다. 글만봐도 진실함이 느껴지실거라 생각 될 것이라 봅니다.
일단 포스팅을 보시는 대부분이 피지 흡입기의 필요성을 느끼고 알아보던 중에 보게 되었을거라 생각해서 요약을 먼저 드리면. '상품은 가격에 비례한다!' 업소에서 사용하는 고가의 장비가 아닌 이상은 당신이 상상하는 그 만족도를 100% 채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후기 또한 중저가형으로 가장 많이 구매하고 많은 상품의 가격대인 2~3만원대의 상품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돈 버릴정도는 아니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먼저, 흡입기의 목적은 집에서 갑자기 피지가 늘어났다고 이런저런!? 장비를 이용해서 피지 제거를 하다보면 피부도 손상되고, 만족도도 낮습니다. 이 부분을 조금 해소해보고자 구매하는 것이 피지흡입기! 김기자 또한 피지가 막 뽑혀나오겠지 하는 기대감으로 구매를 했지만, 싼거 사놓고 업소의 만족도를 생각하면 절대 안됩니다. 그래도 집에서 이쑤시개랑 이상한 도구!? 들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저렴한거라도 꼭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구매해 본 상품은 제목의 기종과 같이 '다온솔 워터솔브 피지흡입기'입니다.
(일단 구매 상품을 퍼오긴 했지만, 광고하는거 아닙니다. 제가 샀던거라 그대로 붙여넣기 했고 링크는 넣지 않았습니다)
일단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는데. 해당 상품을 고른 이유는 열심히 업무를 보다가 쉬는 시간에 사이트를 탐방하다가 광고인지 컨텐츠인지. 보게 되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마 처음 시작은 대부분 몬스터팩토리 제품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일단 업체에서 이 글을 볼지는 모르겠지만 몬스터팩토리의 상품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성격급한 한국인이다 보니 빨리 받고 싶어서 쿠팡으로 구매하다보니 이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빠른 배송 밑줄 쫙~)
일단 이 피지흡입기가 눈이 간 이유가 수분을 이용하여 피부자극이 덜 하겠지 생각했고, 리뷰를 가장 안좋은 내용부터 읽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추출한 단점들을 보면
1. 아프다!!! 겁나 아프다!!!
2. 흡입력이 낮다!
3. 물 용량도 작고 번거롭다!!
4. 캡이 사용 후 잘 빠지지 않는다. 빼다가 부서진다!?!?!?!
대략 위의 원인으로 별점 1점을 주셨습니다. 무서운게 요즘 쿠팡 리뷰들 보면 물건 사기 무서울 정도로 별점 1의 평가들이 많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단점들을 참고하여 해당 피지 흡입기를 구매하게 되었고, 지금부터 경험으로 나온 위의 단점에 대한 경험담과 200% 활용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실사를 기대하실 순 있으나, 혐오를 발생 할 수 있기에 넣지 않았습니다 ^^)
일단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난하죠? 헤더에 원하는 타입을 꽂아서 사용할 수 있고, 하단에 물을 채우면 필터를 통해
물이 올라가면서 피부의 자극을 줄여줍니다.
그리고 광고보면 이렇게 비포 에프터가 보이는데. 사람 얼굴에서 저렇게 노랗게 나오면 병원가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제품을 사용하게되면 얼굴의 기름기와 피지로 인해 기름 가득한 내용물을 보시는 게 정상입니다.
자 그럼 위의 단점을 다시 가져와 볼까요?
1. 아프다!!! 겁나 아프다!!!
2. 흡입력이 낮다!
3. 물 용량도 작고 번거롭다!!
4. 캡이 사용 후 잘 빠지지 않는다. 빼다가 부서진다!?!?!?!
Q1) 겁나 아프다!
A1) 일단은 힘이 좋다로 말하겠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4가지 캡이 있는데. 중요합니다(밑줄쫙)
나에게 맞는 최적의 캡을 사용하기 위해 모두 사용해봤는데. 피부를 생각하여 실리콘을 가장 먼저 이용해봤고, 마지막으로 플라스틱캡을 사용했는데 플라스틱캡을 사용하면 울게 됩니다. 진짜 아픕니다. 이건 좀 위험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사용하다 보면 피지 흡입기가 물을 찍찍 얼굴에 뿌립니다. 실제 캡 착용부분을 보면 수분 구멍이 있는데 끝에 보이는 구멍은 캡이 막지 못해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피부 부위는 제쳐두고 넓은캡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결과적으로 넓은 실리콘 캡이 좋겠죠?
Q2) 흡입력이 낮다!
A2) 일단 재미있는게 대부분 아프다고 했고, 저도 아픈것 같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게 1~3단까지 조절할 수 있는데 1단계나 3단계나 아픈건 못 느낄 정도로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도 3단계로 하면 만족도는 올라갑니다. 트랙터 농장물 썰듯이 잘 뽑힌다 정도는 아니니 오해는 하지마시구요
Q3) 물 용량도 작고 번거롭다!!
A3) 솔직히 좀 공감은 됩니다. 물통이 크지 않고, 대략 2~3분 이내로 물을 다 사용합니다. 물통이 가운데 갈라져 있는데 필터가 없는 쪽은 노폐물이 나오는 곳입니다. 처음엔 별일 없겠지하고 바꿔가며 사용할가도 생각해봤는데. 노폐물을 다시 피부에 뿌리면 안되겠죠!? 그래서 신나게 하다보면 물 2~3번은 채워야 하는 불편함은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물통이 더 커버리면 그립감도 떨어지고 하니. 고민 중에 이렇게 판단하지 않았나 싶네요)
Q4) 캡이 잘 안빠진다. 부서졌다!?
A4) 네 맞습니다. 잘 안빠지기는 하는 것 같습니다. 힘 좋은 건장한 남자도 사용 후 바로 빼는건 다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부서진다는 글을 보면서 힘 좋은!? 저도 주의를 했고 일단은 손과 제품의 수분기를 잘 닦아주신 후에 뽑는 것을 추천드리며 다소 힘이 필요합니다 (악력이 약한 여성분은 다소 버거운 느낌이 들 수준입니다)
그래서 정리하면 가격대비 무난하다. 집에서 손으로 하는거보단 좋은 것 같다. 개인 적인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마지막 1점은 중저가형이 만족시켜줄 영역은 아닙니다. 후후
그래서 결과적으로 정리를 해보면. 해당제품은 실리콘 넓은 캡을 이용해야 기기가 물을 안뿜어내고 최적의 성능을 이용할 수 있고, 피지 흡입시에는 3단계의 파워를 이용합니다. 그리고, 피부에 밀착하게 되면 기계의 진동소리가 조금 다르게 느껴집니다. (진지해지는 두꺼운 소리) 이 때부터 천천히 피지 흡입기를 움직입니다. 그럼 캡 부분에서 물이 펌프질하면서 이물질이 반대편 물통으로 내려갑니다. 물통의 물은 금방 소진이 되기 때문에 꽉 채우지는 마시고, 적당히 수위를 높여줍니다.(물통 바꿔 끼워서 재활용 금지/ 피부가 슬퍼해요) 그리고, 천천히 내리면서 물통 부분을 확인하게 되면 이물질들이 묻어나옴을 확인할 수 있으며, 3단계 파워를 이용해야 비로소 피지 자체가 뽑히는 것들을 한번씩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신나게 하면 얼굴에 멍듭니다)
마무리 하면서, 김기자의 피부는 남자로 잡티가 별로 없고 꽤나 괜찮은 피부였으나 점점 피부 관련으로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게 됩니다. 1회 15만원 피부샵도 알아봤으나 예약들이 2~3주 이상 기다리는 등의 불편함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리얼 후기 괜찮으셨다면 댓글 부탁드리며, 추가 의견 있으시면 반영하여 다른 제품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온솔 워터솔브 피지흡입기 리얼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기자 리얼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기자 리얼 후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후기! 유재석 추천(medicube) (4) | 2023.03.07 |
---|---|
롯데리아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후기(진심이 느껴지는 리뷰) (0) | 2023.02.07 |
쿠팡에서 산 새치커버스틱 구매 리얼후기 리뷰 (테라픽 헤어 리터치, TERAPIC hair re-touch) (1) | 2023.01.01 |
유산소가 필요한 의지부족의 다이어트 운동러를 위한 홈사이클 리얼 후기! (1) | 2022.08.28 |
수면 위내시경 처음 받으시면 꼭 체크 해야 할 사항!(진료후기) (0) | 2022.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