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자 리얼 리뷰

김기자의 본투식스 리얼후기, 오늘도 체지방 감소에 도전!

성실한 김기자 2024. 7. 14. 11:52
반응형

항상 다이어트에 목마른 김기자의 리얼 리뷰! (본투식스 편)
본 내용에 들어가기 앞서, 해당 내용은 내돈내산으로 
체중 및 체지방 감소를 쫓아다니다가

업체 마케팅을 보고 직접 구매한 리얼 후기 임을 안내드립니다
단, 경험에 대한 내용은 과학적 근거가 없는 순수한 느낌을 기반으로 작성함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의 리뷰 상품은 체지방 제거에 도움을 준다는 '본투식스' 입니다.
나름 이제 다이어트 식품은 전문가가 되어 간다고 생각하지만
이번에도 체내에 쌓인 체지방을 분해해준다는 마케팅에 혹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음..... 이런 부분에 칭찬하기엔 어색하지만
체감상은 괜찮았다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이 약을 먹고 화장실에서 새로운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식사중이시면 식사 후에 이어봐 주세요!)

자 그럼 이야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본투식스'를 먹은 후부터 화장실 가는게 즐거워진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큰일 보는 부분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본투식스' 먹은 이후부터는
숙변이 내려간다고 할까요?

평소 같으면 그냥 '시원하다~' 할텐데
최근에는 변기 뚫을때의 쭉 내려가는 그런 느낌입니다.
조금 디테일 하게 설명하면 대장의 중간 이하 영역부터 싹 빠지는 느낌입니다.

네. 물론, 제 개인적인 느낌이라 다른분도 동일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때도 운동을 이어하다보니 운동때문에 갑자기
쾌변이 되었다는 건 다른 느낌인 것 같습니다.

음... 좋은 것 같은데. 체중은 그대로입니다. ㅎㅎ

제가 처음에 본투식스의 마케팅에 혹하게 된 부분이
체내의 지방을 분해하여 배출한다는 부분이었다보니
나름 효과를 봤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까진 사실 모르겠고,
그냥 쾌변 용도로 재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제가 '본투식스' 를 이용한 후의 후기는

제 점수 는요! 평점 ★★★☆☆ (3.5 / 5) 입니다

극찬은 아니지만, 목적에 대한 달성을 했기때문에
중간 점수 이상을 획득했습니다.

참고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또 다른 상품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