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김준희 희량's 2014. 3. 4. 00:49

요즘 모바일게임 중에서 "별이되어라"가 많은 이슈를 타고 있습니다. "별이되어라" 라는 게임은 캐릭터와 동료를 육성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와 파티시스템을 잘 활용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공략이나 쿠폰은 없지만,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잘 이해하실 수 있지 않을 가 생각됩니다.


(처음에 시작하는 도입단계는 지겨우니 패스~~~)


처음 로딩이 시작될 때 나오는 스틸컷... 공주가 너무 야해요~! 

별이되어라 게임은 그래픽부터 신경을 많이 쓴 육성시스템의 모바일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로딩을 마치면 아래의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캐릭터들의 외모가 재미를 더욱 추가해주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터치부분을 클릭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폐인의 세계로 빠져들게 됩니다.

요즘 모바일게임 재미있는거 없을가...? 하다가 무심결에 추천을 받은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덕분에 지금의 전 폐인이 되어버렸습니다.



최고의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가장 장점이라고 한다면 첫째로.. 다른게임과 달리 현질!?(캐쉬구매)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결제를 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재미있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타게임들 "윈드러너", "몬스터 길들이기" 부터 시작하여 다른게임들은

캐쉬가 없으면 진행이 지겨울 정도의 결제를 유도하는 경향이 있지만, "별이되어라"는 퀘스트를 통하여 많은 루비(캐쉬)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꼭 결제를 하지 않아도 아바타 부터 시작하여 여러가지 캐쉬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팁을 한가지 드린다면, 대부분 다른 게임도 그렇지만 별이되어라에서도 루비(캐쉬)같은걸 받게되면 동료모으기라는 콜렉션에 캐쉬를 많이 

모하게 됩니다. 저 또한 루비가 생기자마자 꾸준히 동료를 모았지만! 다~ 부질없습니다. 코스튬이 최고인겁니다.

우리 별이되어라 운영진분들은 자비가 넘치시기에 정기점검 후에는 꼭 보상을 함께 쥐어주십니다.

그래서 계중에는 긴급점검을 기다리는 분들도 많이 보이십니다.



자랑할 정도는 안되는 보잘것 없는 저의 아이템들입니다. 그래도 딱 보면 좀 달라보이는 주황색 빛깔의 아이템들!!! 부러워 하실 것 같습니다.

레이드만 꾸준히 누르면 당신도 에픽왕!  별이되어라에서는 레이드시스템을 통하여 유저들끼리 단합하여 득템사냥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드랍율 또한 좋은편이라고 생각됩니다. 


Tip.1 (타클래스 에펙을 먹었을시에 창고에 넣고 다른캐릭으로 옮기면 됩니다)

☆ Tip.2 (주인공이 착용한 장비는 해체가 가능하지만, 동료가 착용한 장비는 해체가 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

☆ Tip.3 ( 아이템 강화시에는 재료템이 레벨에 관계없이 등급으로 강화성공률이 결정됩니다.
But! B급 장비강화를 위해 A급 재료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별이되어라"에서 귀하다는 힐러가 저는 너무 거슬립니다. 게다가 도마뱀친구들이 둘이나 됩니다.

처음에는 그냥 대충해도 저항받지 않고 광렙과 재미를 보실 수 있지만, 끝판왕. 성채맵에서는 그만큼 힘들어집니다.

(저 또한 성채를 클리어 하기위해 렙업노가다도 하고, 부캐도 키웁니다)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이펙트 좋고~ 

게임광고를 하는 듯한 포스팅이 되었지만, 나른한 당신을 폐인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AUTO! 자동사냥 또한 가능하기에 켜놓고 다른 일을 해도 OK!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를 통하여. 함께 폐인이 되어봅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윈체스터샷건 2015.02.28 02:11  Addr  Edit/Del  Reply

    ㅡ,.ㅡ 현질을 유도하지 않기는...... 어디서 약을 팔어요.... 레이드 돌면 플레이 캐릭터 직업과는 항상 전혀 무관한 스탯과 무기를 주고, 세트템 한개만 맞추면 된다고 레이드 돌면 티켓을 1000장을 쓸 때까지도 안나옵디다. 밑에 루비 구매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는 좋은 게 나와서 루비를 사용하면 강화 재료로도 않쓰는 파란템과 보라템이 쏟아지죠. 짜증나서 루비 사용 안하면, 버젓이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흘려보내며 '어? 루비 안썼어? 어쩌나? 아템 못얻네?'라는 듯이 열받게 하죠. 이벤트 타임 때도, 강화 비용을 반 깎아준다고 할 때 강화하는 유저가 X신인게 성공확률은 대폭 낮춰 놓고 겉으로는 확률은 그대로인양 눈가리고 아웅해서 나오기는 성공확률 8,90퍼센트인데 연속 강화 실패.....뒤로 가면 갈 수록 캐릭터의 공격력 방어력 차이 외엔 달라지는게 없는 게임이죠. 캐릭터가 이뻐서 그 캐릭터를 얻기 위해서 오토 돌린 시간이 아까워서 이빨 갈면서 하는 게임이지, 재미있는 게임은 아님

    • Favicon of https://deviliii.tistory.com BlogIcon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김준희 희량's 2015.02.28 10:00 신고  Addr  Edit/Del

      ㅎㅎㅎ. 약을 팔진 않았어요. 저 또한 무과금 유저니까요. 이 게임만큼 현질 유도안하는게임도 없는것 같애요. 돈이 없어서가 아니고, 여기는 현질아끼에는 웬지 돈이 아까운것 같습니다.

      세나 같은 게임이 현질 안하면 답답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