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컴퓨터학원 겨울방학할인이벤트/최고45%/디자인전문학원(강남,분당,성남,양재,선릉,방배,반포,잠실,교대,이수,신림,영등포)

성실한 김기자 2013. 11. 14. 16:44
반응형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겨울방학할인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려는 학생분들에게 좋은 학원의 좋은 교육을 배우기 위해서 학원들을 알아보지만, 그 좋은 학원이 할인이벤트까지 한다면!!!!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겨울방학할인이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포토샵,일러스트,마야,캐드,맥스,스케치,캘리그라피,인테리어,영상,에프터이펙트 등! 이번에도 전문화된 과정을 최대한 압축해서 짧은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겨울방학의 기념도 있지만, 올해로 7주년의 생일을 맞게 되었기에 더욱 의미있는 겨울방학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아트"를 살리기 위해서 다양한 커리큘럼과 창의력 및 발상력에 많은 포커스를 두었고, 생각하고 만들어 낼 수 있는 디자이너를 키워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방학을 계획하신 분들은 벌써 원하는 타임에 자리를 잡아놓고 수업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올 겨울방학도 뜨거운 문의와 수강계획으로 뒤늦게 준비하는 학생은 원하는 시간에 수강을 하지 못하고, 시간을 조정해야 하시는 안타까운 일도 분명히 다시 발생하리라 봅니다. 저는 멘토로서 준비하고 계획하는 학생의 길잡이가 되어주겠지만, 뒤늦게 준비하여 조율이 힘든 학생의 슬픈모습도 올해 역시 보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강남에 위치한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지도상에는 조금 떨어져 있어 보이지만. 지하철 강남역 9번출구 내부로 바로 연결이 되어있는 교통이 매우 편리한 위치에 학원이 있습니다. 학원을 오기위하여 5분을 아낀다는것은 방학동안에 2시간을 아끼는 부분일 것입니다.

겨울방학을 준비하며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은, 꼭! 늦지않게 준비하여 만족스러운 방학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학원의 커리큘럼과 포트폴리오. 그리고. 직접적인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계획한 만큼 만족스러운 겨울방학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멘토 김.준.희

http://sbsco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