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짱쏭 2015. 10. 29. 19:16

대전포토샵학원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전포토샵학원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합니다^^

대전에서는 포토샵을 제대로 가르쳐주는 학원이 별로 없는데요ㅠㅠ




제가 배웟던 학원을 추천할까해요~

저는 취미로.......


근데 같이 배우시는 분들 보니까 광고편집이나 인디자인, 웹디자이너, 쇼핑몰창업등

여러분야로 진출하는 분들이 포토샵을 배우시더라구요!


포토샵이 무엇인지 확인해 볼까요~^^?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Adobe 회사에서 만든 그래픽 툴입니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그래픽 툴이라고 들었는데요 ㅎㅎ

왠만한 여성분들 셀카보정쯤은 다들 하시죠 ?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대전포토샵학원은

한 과목수업 클래스당 10~15명 사이라서 

강사님이 1:1 강의처럼 잘대해주셨어요!ㅋㅋ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포토샵은 합성이나 보정,잘라내기등등등 

엄청나게 많은 기능이 있어서 배우면 배울수록 재미있더라구요!

신기방기~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위에서 잠깐 말했는데요~

포토샵이 활용되는 분야가 엄청많아요!

웹프로그래밍~ 웹디자인(웹디자이너),

광고편집(DTP편집), 모션그래픽? 이건뭐지;

CG학과,영상 등등 

그래픽분야에서 가장 기초적이고 중요한 프로그램이에요!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포토샵은 자격증도 있는데요! GTQ자격증이라고 국가공인자격증이에요~

저는 도전하려다가 귀찮아서 그만...........ㅋㅋ


대전포토샵학원에서 포토샵을 배우니까 주위에서 다들

"포토샵잘한다~!"
하더라구요 ㅋㅋ


타 학원과 견줄수 없는 퀄리티있는 교육과 교육과정 커리큘럼이 있는 곳~

대전포토샵학원에서 포토샵배워보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대전포토샵학원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요!

진로나 취업쪽으로 알아보시는 분들은 꼭 상담해보시고

취미로 배우실분은 수강료 조회도 가능하니 한번 둘러보세요^^





대전포토샵학원  일러스트/인디자인/인테리어/웹디자인/쇼핑몰창업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