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ㆍ재미

인기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 2.0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성실한 김기자 2020. 7. 23. 09:52
반응형

별이되어라! 체인지 2.0업데이트 사전예약 설치하기 : http://iryan.kr/t6canb5ngk

[1] 착!한 성장 모든 성장의 중심 도전자 던전 레벨 업과 성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서 착!착! 매일 가득 쌓이는 재료와 특별한 장비들! 쭉쭉 올라가는 레벨! 여러분이 어느 모험에 계시더라도 성장은 언제나 계속 됩니다!

[2] 착!한 모험의 변호 [한눈에 알아보는 내 영웅들의 강력함] 이제 영웅들의 성장 단계를 더욱 쉽고 편하게 확인하세요 [월드보스 플레이 시간 단축 - 5분 컷!] 여러분이 더 많은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월드보스 플레이 시간이 단축됩니다!

이제 월드보스를 짧고 굵게 공략하세요! [대결을 더욱 화끈하게! 드래곤 버스터 개선] 이제 각 협곡에서 활약할 수 있는 드래곤 버스터가 고정되며, 파츠가 강화될수록 탑승한 영웅의 힘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드래곤 버스터와 함께할 한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전장으로 향하세요! [길드를 단단하게!] 필요한 정보만 한눈에 쏙쏙! 편리한 길드 구성과 관리 길드원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별이되어라! [스토리를 더 즐겁게!] 흥미 진진한 별의 이야기!

편의 영화처럼 쭈-욱! 스토리 연속 진행 기능 추가! 지나간 이야기도 언제든 다시 플레이해 보세요!

[새로운 장비 도착!] 더 강력한 모습으로 찾아온 24개의 새로운 직업 전용 장비! 신규 옵션과 성급 추가로 성장을 더욱 즐겁게!

※ 새로운 장비는 모든 유저에게 기본으로 지급딥니다. [영웅의 변신도 착!하게] 형상 변환을 대신할 새로운 영웅 컬렉션 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더 편리한 방식으로 변경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