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ㆍ재미

[뮤지컬태양왕]이번년도 볼만한 뮤지컬태양왕! 올해 추천할만한뮤지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5. 27. 14:09
반응형

 

이번년도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어떤 뮤지컬공연을 볼지 고민을 하신다면 태양왕 뮤지컬! 한번쯤 봐야되는 태양왕뮤지컬인데요 사람들마다 차이가 있어 본사람들 중에서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조금 아쉽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그런걸 떠나서 가서 보면 확실히 알겠죠? 보러가기전에 태양왕 뮤지컬에 대해 알아볼텐데 저도 꼭 한번 보러가고 싶은 뮤지컬이예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보러가기 전에 기본적인 정보는 알고 보면 더 좋겠지요 우리 다같이  알아보고 보러갈까요?

 

 

 

 도브아티(Doce Attia) , 알베르 코엔(Albert Cohen)
두 남자가 만나 명콤비의 작품으로 2년동안 약 6백만 유로(88 억)의 예산을 투입 제작한 작품이다.
알베르 코엔(Albert Cohen)은 1998년에 뮤지컬을 개시하였는데 <십계>,<Les dix commandements>는 도브아티(Doce Attia)와 함께 만든 첫 작품이였다.2005년 프랑스 초연 당시 주변 국가에서 뮤지컬(태양왕)관람객을 위한 특별 버스를 운영했을 정도로 유럽 전역에서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태양왕)은 루이 14세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특히, 루이 14세의 인생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던 아름다운 세 여인과의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권력,왕정의 비밀 등 새로운 시각으로 연출하였다.

 

 베르사이유 궁과 역사적인 명소들을 무대위에 구현하여 화려하면서도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세트와 17세기 프랑스 바로크 시대를 엿볼 수 있는 500여 벌의 궁정의상!  현대적인 락 음악과 발레 , 아크로바틱 , 풀댄스까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 세련된 안무와 연출로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프랑스 왕실을 완벽 재현한다고 한다. 여기서 뮤지컬 OST앨범이 발매동이세 프랑스 음반 판매율 3위 달성!  더블 플래티넘 디스크상 수상도 하면서 나라만의 특유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멜로디가 남김 넘버들로 잊을 수 없는 감동의 순간을 선사한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

자신의 뜻을 펼쳐보지 못한 루이14세는 성년을 맞이해 화려한 대관식을 치룬다. 그 곳에서 우연히 마자랭 추기경의 조카 마리 만치니를 만난 루이는 한눈에 반해 첫사랑에 빠지고 마는데 프랑스 왕으로서의 정략 결혼을 요구하는 안느대비와 마지랭 추기경은 두사람에게 헤어지라고 강요하지만,두 사람은 강하게 거부!!
결국 사랑하는 여인을 잃게 되고 루이는 진정한 왕이 되어 자신의 여인과 조국을 지키겠노라고 다짐한다.

루이는 자신의 왕권을 확립하기 위해 전쟁터에 군대를 이끌고 나가서 용감히 싸우지만 심한 부상을 당하고 만다.
살 수있는 가망이 없는 루이대신 그의 동생 필립은 왕위에 대한 강요를 받지만 이를 거부하고 몇 달 만에 기적적으로  깨어난 루이와 그런 루이를 끝까지 기다려온 마리와의 사랑 , 또한 루이를 위해 기도하는 프랑소와즈의 모습들이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