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217

재첩국 맛있게 먹는 레시피: 당신의 식탁에 봄을 가져다 줄 요리

봄바람이 살랑이는 이 계절, 입맛을 돋우고 몸에도 좋은 봄 요리는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시원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일품인 '재첩국' 입니다. 재첩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이며, 무엇보다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어 바쁜 일상 속 잠시 휴식 같은 존재 입니다. 오늘은 이 소중한 재첩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재첩국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재첩국 한 그릇으로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준비할 재료 - 재첩 300g (싱싱한 것을 선택하세요!) - 물 1.5리터 - 대파1대 (송송 썰기) -미나리 한 줌 (적당한 길이로 자르기) - 마늘 3쪽 (다지기) - 고춧가루 1~2티스푼(기호에 맞게 조절) - 소금,후추 (적당량) 레시피 1..

P2E 투자할 것인가? 2024년 출시예정인 넷마블 모두의마블2 후기!

투자할것인가? 2024년 출시 예정인 넷마블 모두의마블2를 이야기 해보자. 먼저, 작성자는 2023년 4월 모두의마블2 글로벌 버전 출시 시점에 참여 및 투자한 경험의 관점이지만 최대한 중립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판단은 본인에게 달려있습니다. 넷마블에서 런칭 한 모두의마블 게임은 10년이 넘게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으로 초창기에 비해 인기가 줄었지만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모두의마블1에 대해 관심없으실테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목차 1. 모두의마블2 보드게임 2. 모두의마블2 부동산 3. 평가 및 2024년 기대 모두의마블의 흥행을 이어가고자 런칭하게 된 모두의마블2(META WORLD-MY CITY) 2023년 4월 런칭 당시에 투자했..

자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섬진강재첩국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섬진강재첩국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섬진강은 청정한 자연환경으로 유명하죠! 이곳에서 자란 재첩은 깨끗한 물에서 자랐기 때문에 맛과 향이 다를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재첩국은 섬진강이 최고!! 저는 어릴때 멀미가 심해서 고향갈때마다 무서울 정도였어요. 그래도, 큰집 앞에 있는 재첩국 식당은 멀미의 고통을 지워주는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답니다. 지금은 서울에서 생활하다보니 이제는 그때의 추억을 느끼기가 어려워서 잊혀질뻔하다가 섬진강재첩국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있어서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다 는 것은 고향의 조개국이 그리워서가 아닐까요? 제가 이용하는 섬진강재첩국을 공유해드릴게요. 섬진강에서 직접 배송되는 재첩국 : 피..

집밥요리를 배달해주는 수제반찬 락락한상 이용 리얼 후기

집에서 집밥을 맛볼 수 있는 배달업체를 마케팅 광고!?에서 알게되어 짧게 고민을 하고 맛보기상품이 있어서 구매하여 먹어 본 후에 남기는 리뷰입니다. 락락한상을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본문으로 가기전에 협찬없이 순수 내돈내산으로 이용한 후기이며, 개인적인 소견임을 밝히며, 개인 의견으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홈페이지의 화면이며 네이버에서 '락락한상' 검색하시면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락락한상의 마케팅에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달 평균식비 70만원 -> 30만원으로 55%로 절감됨과 동시에 매일 다른 메뉴를 집에서 맛볼 수 있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요일별로 국과 반찬이 알차고, 매일 다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분이 참을 수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게..

족저근막염(발뒤꿈치통증) 조치 및 치료 후기

족저근막염(발뛰꿈치통증) 조치 및 치료 후기 경험을 공유하여 헛된 곳에 시간쓰지 않도록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최근 포스팅들이 다 건강류의 후기만 작성했는데 '종합병원'으로 아이디를 바꿔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해당 글에서는 족저근막염(발뛰꿈치통증)을 해소하기 위해 나름의 방법을 취했다가 성과 없었던 제품 및 조치에 대해서도 함께 공유합니다. (주의! 해당 내용은 개인의 조치 및 해결에 대한 후기로 의학적 근거가 없습니다) 약 두달전쯤, 갑자기 발뛰꿈치에 통증을 느끼면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발건강에 대해 신경쓰지 않던 저에게는 올것이 왔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체중도 있는 상태에서 평소에 짝다리를 짚다보니 한쪽 다리에 무게가 집중되는 일이 빈번했습니다. 족저근막염이 와버린 지금에서야 후회하며 ..

안전한 귀청소(귀지제거)를 위한 귀이개 '씨어스(C-ears)' 리얼 후기

일단 한줄평 '가성비 대비 매우 만족!' 귀이개를 고민하는 시점이 30대 이상부터일거라고 생각합니다. 30~40대가 넘어갈 시점에 이명을 체험하는 분들도 계시고 심하게는 귀파다가 귀밥이 귓속 깊은곳으로 들어가서 병이 되는 분들이 아마도 귀이개에 민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광고를 보고 귀이개를 떠올리게 되었는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요즘에 귀이개하면 돌리면 귀밥이 빠지는게 저도 많이 혹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찾다가 찾던걸 발견하지 못하고 더 재미있는걸 발견하여 귀이개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리뷰는 내돈내산의 경험담으로 작성되었으며 후원 및 마케팅 비용을 일체 받지 않았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위의 사진의 제품입니다 해당 귀이개 상품명은 '씨어스(C-ears)' 입니다 일본제품 같습..

에라이~ 탄수화물 분해 2BCUT(투비컷) 후기

탄수화물 분해 2BCUT(투비컷) 구매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길게 읽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소감을 말씀드리면 '에라이~ 씨' 예전에 하늘이 이후로 탄수화물 분해 약을 안사먹었다가 오랫만에 뭐가 꽂혔는지 광고를 보자마자 2BCUT을 질러버렸습니다. 일단 2BCUT을 충동구매를 하게 해준 광고를 만든 마케팅담당자와 패키지박스를 만든 디자이너 아주 칭찬해 자, 그럼 감정호소는 여기까지 하고 이용후기를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시작하기전에 해당 리뷰는 김기자가 직접 내돈내산으로 체험한 후기를 남기는 부분으로 개인의 체질상의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결과가 발생하는 것은 아닐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구매는 쿠팡 로켓배송으로 4월1일부터 복용을 시작했으며 반신반의 했기때문에 평소의 생활패턴..

김기자 리얼 후기! 메디큐브 제로 모공 후기! 유재석 추천(medicube)

나이를 먹을수록 많이 신경쓰이는 모공 쳐짐 / 모공 확대 김기자 또한 외모를 신경쓰는 남자이기 때문에 모공에 민감합니다 본격적인 리뷰를 진행하기 전에 해당 글은 홍보 비용 및 제공 받은것이 일절 없음을 알려드리며 순수하게 모공의 스트레스를 받는 1인으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시작! 사실 메디큐브 패드와 원데이가 언제 나온지는 모르지만 꼼꼼하게 따져가면서 구매하는 김기자의 눈에 배너가 딱 들어왔고 홈페이지와 상세내용을 보면서 생각했다 기다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필자는 홈페이지에서 메디큐브 모공제로 세트를 보자마자 바로 쿠팡으로 달려갔습니다 (로켓배송이 진리) 하지만, 로켓배송이 하나도 없네요? 배너와 제품 설명에서 충분히 매력을 느낀 필자는 처음으로 3일을 기다리면서도 '메디큐브 모공 제로' 를..

롯데리아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후기(진심이 느껴지는 리뷰)

롯데리아에서 전주비빔 라이스버거가 오늘 출시 되었다! 비빔밥의 고추장을 매우좋아하는(!?) 김기자는 진한 고추장의 풍미를 기대하며 집에 도착하자마자 배달을 진행했다. (일단 광고 아니니 안심하고 정독!) 뭐 포장지나 그런 잡다한 설명을 생략하고 바로 롯데리아 전주비빔 라이스버거의 맛 평가를 시작한다. 포장지를 개봉하면 은은하게 비빔밥의 향이 느껴진다(은은~하다) 그래서 한 입 먹어보는 순간 느껴졌다. (아~! 연하다...) 간을 진하게 해서 먹는 경상도 출신이라 그런지 이 맛은 너무나도 연했다. 이 맛을 표현하면 '혹시라도 매울까봐 연하게 만들어주는 어린이 돈까스' 의 느낌? 그렇다. 이 맛은 진한 맛에 길들여진 나에게는 너무나도 연했다. 싱거울정도였다. 억측일수도 있지만, 여성이 먹어도 싱겁다 할 느낌..

블록체인의 현 주소와 쉬운 이해를 위한 경험 이야기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어색한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이라는 단어는 많이 어색 할 것이라 생각된다. 1000%이상의 급등과 동시에 90% 이하의 급락을 뉴스로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요소로 인식 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술은 기존의 문화에서는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형태로 다가왔고 받아들이는 사람과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으로 구분 되었다. 필자 또한, 스마트폰이 처음 출시 되는 시점에 버튼부터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는 부분에서 당장은 받아들이지 어렵지 않을까!? 라는 의견을 냈던 부끄러운 과거가 있었다. 블록체인은 '데이터 조각들의 연결체' 라고 요약 할 수 있을 것 같다.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입력하다가 지금은 네이버나 카카오톡 계정으로 빠른 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해졌다. 그것을 뛰어넘는 단계가 블록..

반응형